‘지구인 라이브’ 김종민 “‘1박2일’ 방송 중단, 마음 무거워”

입력 2019-03-27 11: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지구인 라이브’ 김종민 “‘1박2일’ 방송 중단, 마음 무거워”

가수 김종민이 KBS2 예능프로그램 ‘1박2일’의 방송 중단에 대해 말했다.

27일 오전 서울시 마포구 서울 가든호텔에서는 채널A 새 예능프로그램 ‘지구인 라이브’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는 김경훈 PD, 박준형, 이상민, 김종민, 하하, 안현모가 참석했다.

이날 김종민은 취재진이 최근 ‘1박2일’이 정준영으로 인해 방송 중단을 결정한 것에 대해 “‘1박2일’ 관련해서는 나도 잘 모르겠다. 마음이 무거운 부분이 있다. 말주변이 없어서 (이 이야기로 인해)피해 갈까봐 겁나는 것도 있다. 나도 제작진과 이야기를 안 해봐서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고 조심스럽게 말했다.

한편 ‘지구인 라이브’는 한국을 사랑하는 개성 넘치는 외국인 크리에이터들이 세계 곳곳에서 촬영한 다양한 영상들과 콘텐츠를 소재로 이야기를 나눠보는 신개념 토크쇼로 입담과 여행경험, 지식 등을 두루 갖춘 박준형, 이상민, 하하, 김종민, 안현모 5인의 고정 MC가 출연해 세계 곳곳의 ‘지구짤’에 재미와 정보가 버무려진 입담을 더해줄 예정이다.

‘지구인 라이브’는 오는 3월 29일 금요일 밤 9시 30분 채널A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며 티저 영상은 네이버TV ‘지구인 라이브’ 페이지와 채널A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