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패밀리’ 최준용-한아름, 신혼 6개월만에 찾아온 위기?

입력 2020-03-13 09: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모던 패밀리’ 최준용-한아름, 신혼 6개월만에 찾아온 위기?

‘6개월 차 신혼’ 최준용-한아름 부부가 갑작스런 말다툼으로 싸늘한 긴장감을 조성한다.

13일(오늘) 밤 11시 방송하는 MBN ‘모던 패밀리’ 54회에서는 그동안 ‘꿀 뚝뚝’ 떨어지는 애정을 과시했던 두 부부가 차를 타고 이동하던 도중, 냉랭한 분위기를 형성해 귀추가 주목된다.

이날 두 사람은 한아름의 여동생의 집을 방문하기 위해 두 손 가득히 선물을 들고 차에 올라탄다. 초반에는 여느 때처럼 뽀뽀도 하고 정답게 손을 잡고 대화를 나누다가, 이내 한아름은 최준용의 무성의한 대화법 때문에 상처를 받는다.

한아름이 “자기 내일 누구 결혼식 간다고 했지?”라고 묻자 최준용이 “누구 있어. 말하면 자기가 알아?”라고 답해, 한아름의 화를 돋운 것. 최준용은 그동안 아내의 희귀병도 사랑으로 감싸 안으며 ‘장위동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지만 이날 만큼은 무표정으로 일관하다 “그만 얘기해”라며 대화를 차단해버린다.

최악의 분위기를 이어가던 두 사람은 한아름의 여동생 집 도착 전까지도 굳게 입을 다문다. 과연 두 사람이 화해할 수 있을지, 최준용이 내민 화해의 카드가 무엇인지는 ‘모던 패밀리’ 54회에서 공개된다.

한편 이날 스튜디오에는 스페셜 게스트로 트로트 가수 진성이 출연해 구수한 입담과 노래 실력을 발휘한다. 그는 50대 중반의 나이에 결혼하게 된 사연과 동년배인 아내와 싸울 시간도 없을 만큼 서로를 존중하며 사는 비결을 털어놓는다. 이외에도 방송인 이재용이 프리랜서의 불안정한 삶 때문에 사업을 구상하는 속내를 밝혀 현실 웃음과 공감을 선사한다.

MBN '모던 패밀리‘ 54회는 13일(오늘) 밤 11시 방송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