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블레스유2’ 출연진 모두 코로나19 음성판정 “방송은 2주간 휴방” [공식]

입력 2020-03-29 18: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밥블레스유’ PD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확진 판정을 받은 가운데 출연진인 송은이, 김숙, 박나래, 장도연 등은 다행히 음성 판정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29일 ‘밥블레스유’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출연진 4명(송은이, 김숙, 박나래, 장도연) 모두 음성 판정을 받은 것으로 알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밥블레스유’ 제작진의 경우 현재까지 음성판정을 받았으며, 일부 내일과 모레 결과를 알 수 있다. 제작진 포함 접촉 의심자는 결과와 상관없이 자가격리 조치중이고 계속 예의주시할 예정이다. 방송은 2주간 휴방예정이며 향후 추이를 지켜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앞서 CJ ENM은 당사 직원이 코로나19 판정을 받은 것을 확인하고 감염 예방을 위해 사옥 전체를 폐쇄하고 긴급 방역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밝혔다.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PD는 3월 초 미국 뉴욕으로 휴가를 다녀왔고 이후 ‘밥블레스유’ 스태프 등 프로그램 관계자들과 접촉했다.

한편, CJ ENM은 지난달 27일부터 불가피한 상황을 제외한 전 임직원 대상 재택근무하고 있으며, 부득이 출근하는 직원들은 체온 확인 절차를 거치고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