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오나미♥허경환, 웨딩 사진 발각…짝사랑 끝났나

입력 2020-04-16 08: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개콘’ 오나미♥허경환, 웨딩 사진 발각…짝사랑 끝났나

긴 짝사랑 중인 오나미의 마음을 뒤흔드는 새로운 남자가 등장한다.

내일(17일) 밤 8시 30분 KBS2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에는 파국으로 치닫는 오나미의 삼각관계에 관한 증거가 속속 공개되며 불금 밤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다.

이날 오나미는 전 애인에게 받은 선물을 경매하는 ‘이별 물건 전담 처리반’ 코너에 출연, 흥미진진한 연애사로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진행자 양상국은 오나미의 이별 선물을 찾기 위해 자택을 방문한다. 공개된 집 안에서는 오나미가 오랜 짝사랑 상대인 허경환과 찍은 웨딩 사진이 발각돼 현장을 술렁이게 만든다고.

오나미는 화보 차 찍은 사진이라며 변명하지만 “개콘 개그맨 중 이상형은 누구?”라는 양상국의 질문에 ”허경환”이라며 단호하게 대답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뿐만 아니라 “진심으로 좋아했다”라며 거침없이 고백, 아직 짝사랑을 끝내지 못한 듯한 모습으로 화제의 중심에 서게 된다고.

그러던 중 오나미의 마음을 뒤흔들고 있는 또 다른 남자가 이날 방송에서 공개돼 삼각관계에 휩싸인다. 그녀에게 명품 향수 선물을 하는 것은 물론, 함께 1박2일 여행까지 다녀왔다는 아찔한 폭로가 이어진 것. 뒤이어 ‘개콘’ 녹화장에 그 주인공이 있다고 밝혀져 현장을 발칵 뒤집어 놓았다.

이렇듯 오나미를 향해 직진 애정 공세를 펼치는 개그맨이 있다는 소식에 동료들은 배신감마저 내비친다. 그 누구도 알지 못했던 오나미의 새로운 썸남(?)의 정체는 누구일지, 종잡을 수 없는 삼각관계의 행방은 어떻게 될지 본방 사수 욕구를 수직 상승시키고 있다.

개콘 녹화장을 요동치게 만든 오나미의 갈팡질팡 썸의 현장은 내일(17일) 밤 8시 30분 ‘개그콘서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KBS 2TV <개그콘서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