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호가 될순 없어’ 김지혜♥박준형, 부부 갈등 “곧 법원 갈듯”

입력 2020-07-21 14: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호가 될순 없어’ 김지혜♥박준형, 부부 갈등 “곧 법원 갈듯”

달달함을 전담하던 갈갈 커플에게 취미생활을 두고 위기가 찾아온다.

22일 방송되는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서는 김지혜의 취미 생활 ‘주말 농장’을 두고 부부 간의 갈등이 발생한다.

예전부터 아이들과 함께 텃밭을 가꾸는 것을 좋아했던 김지혜는 오랜만에 박준형에게 주말 농장에 갈 것을 제안했다. 의외의 ‘차도남’ 박준형은 “그건 당신만의 취미”라며 연신 귀찮아했다. 계속되는 설득에 급기야 바닥에 드러누우며 보이콧을 선언한 박준형에게 폭발한 김지혜는 “그래 농장은 혼자 갈 테니 법원은 같이 가자!”라며 최후통첩을 던졌다.

세 커플 중 가장 달달함을 자랑하던 갈갈 커플의 화끈한 전쟁에 스튜디오에 있던 모두가 숨을 죽였다. 결국 두 사람은 함께 텃밭으로 향하게 됐고 이동하는 차 안에서 김지혜가 “앞으로 40년은 더 함께 살아야 하는데 내 제안에 따르지 않는다면 미래의 남편은 당신이 아닐 수 있다”며 폭탄선언을 하기도 했다.

이후에도 박준형은 찌는 듯한 더위에 짜증을 내기 시작했고, 계속되는 박준형의 투덜거림에 김지혜의 얼굴도 어두워졌다. 화면으로 높아지는 긴장감을 지켜보던 출연진은 “취미생활 함께하며 싸우는 부부 많이 봤다” “이러다 곧 법원 갈 것 같다”고 덧붙여 아슬함을 증폭시켰다는 후문.

방송은 22일 밤 11시.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