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너는 펫’ 제작보고회가 5일 서울 종로구 피카디리 롯데시네마 피카디리에서 열렸다. 배우 장근석이 모니터를 보고 있다.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트위터 @k1isonecut
장근석은 20일부터 26일까지 일본 3개 도시를 도는 ‘2011 장근석 인 재팬 올웨이즈 클로스 투 유(2011 JANG KEUN SUK in JAPAN ALWAYS CLOSE TO TOU)’를 마치고 28일 귀국했다.
장근석은 다음날인 29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200여 명의 일본 팬들과 조촐한 팬미팅을 연다.
팬미팅에 참석하는 일본 팬들 중 일부는 장근석의 일본 공연을 관람한 후 곧바로 한국행 비행기를 타 장근석에 대한 열혈 사랑을 보여주고 있다.
소속사 트리제이컴퍼니 측은 28일 스포츠동아와 전화 통화에서 “장근석이 모델로 활동 중인 한 호텔에서 진행되는 팬미팅이다. 소규모로 열리는 팬미팅이라 팬들과 좀 더 친밀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날 팬미팅은 31일 할로윈 데이를 맞아 할로윈 파티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일본에서 5회 공연으로 총 6만여 명의 팬들과 만난 장근석은 팬미팅 후 드라마 ‘사랑비(가제)’ 촬영을 재개할 예정이다.
스포츠동아 김민정 기자 ricky33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 @ricky3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