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탑, 대형화제 일으킨 뉴욕 화보 미공개컷 전격 대방출

입력 2011-11-03 09:05:33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돌 그룹 빅뱅 탑의 뉴욕화보 미공개 컷이 공개돼 화제다

탑은 한 의류브랜드와 함께한 뉴욕화보에서 시크한 매력을 뽐냈다. 또 비밀을 간직한 남성의 고독함과 외로움을 깊이 표현해내며 특유의 멋진 모습을 잘 표현했다.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퍼스트룩측은 “3일 탑이 뉴욕 브룩클린 거리에서 이유 없는 반항과 고독한 외로움을 간직한 남자의 컨셉트로 촬영한 캘빈클라인 진 화보를 공개한다. 미공개컷도 다수 포함돼있다”고 전했다.

미공개컷과 함께 퍼스트룩에서는 탑의 솔직담백한 인터뷰도 함께 볼 수 있다.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하는 성격 때문에 그룹 활동은 물론 연기자로 촬영장에 가는 것이 힘들었던 데뷔 초기 시절의 고백서부터, 최근 연기자로서 차기작에 대한 고민까지 인기 최정상의 아이돌 가수 탑과 올해 청룡영화제와 백술영화제에서 신인상을 받으며 연기를 인정받은 배우 최승현의 라이프 스토리가 담겨 있다.

“이번 화보 촬영을 통해 새로운 문화를 접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많이 얻었다”는 탑은 “아무 고민 없이 사는 제 모습을 꿈꿔볼 때가 있다”는 솔직한 심정을 내비치기도 했다.

탑의 고독함과 반항아 이미지가 돋보이는 뉴욕화보는 3일 발간되는 퍼스트룩과 퍼스트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ㅣ퍼스트룩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