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 특집] 윤기·혈색 UP!…당신의 피부를 맑고, 자신있게!

입력 2012-01-17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아모레퍼시픽|프리미엄 화장품 선물세트

아모레퍼시픽이 설을 맞아 정성과 품격을 갖춘 프리미엄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럭셔리 브랜드 설화수는 인기 제품으로 구성한 다양한 스킨케어 세트를 내놨다.

‘설화수 자음 3종 세트’는 기초 제품인 자음수, 자음유액과 베스트셀러인 윤조에센스가 함께 구성됐다. 자음수와 자음유액은 촉촉함과 윤기를 더해준다. 윤조에센스는 윤기와 혈색을 찾아준다. 가격은 19만5000원이다.

‘설화수 진설 기본 2종 세트’는 프리미엄 한방 안티에이징 제품인 진설라인으로 이뤄져 있다. 진설수는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가격은 21만원대.

헤라에서는 안티에이징 라인의 ‘에이지 어웨이 베이직 2종 기획’과 남성을 위한 ‘헤라 옴므 블랙 퍼펙트 2종 기획’을 선보인다. 에이지 어웨이 베이직 2종 기획은 주름 및 탄력을 개선해 준다. 가격은 10만5000원. 헤라 옴므 블랙 퍼펙트 2종 기획은 스킨과 로션 2종으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10만원이다.

아이오페는 피부 노화의 근본 원인인 ‘속탄력’을 되살려주는 프리미엄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인 ‘슈퍼바이탈 엑스트라 모이스트 크림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16만원.

‘한율 고결진액 크림 기획세트’는 한방 안티에이징 크림을 포함한 5종과 휴대전화 고리용 거울을 담은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11만원.

‘다니엘 조 스페셜 에디션’은 신예 디자이너 다니엘 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개발 된 다기 세트와 오설록명차 세작으로 구성됐다. 10만원.

비비(VB)프로그램의 ‘예진생 진생베리○R(등록기호)보액 명품세트’는 진생베리○R(등록기호) 보액과 예진생 홍삼진액 청으로 구성된 선물이다. 가격은 50만원이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