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신인그룹 엑소케이-엑소엠, 30일 싱글 발표

입력 2012-01-27 11:12:1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M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그룹 엑소케이(EXO-K), 엑소엠(EXO-M)의 프롤로그 싱글이 30일 공개된다.

프롤로그 싱글은 정식 앨범 발매에 앞서 수록곡 한 곡을 먼저 공개하는 디지털 싱글을 의미한다.

엑소케이와 엑소엠은 30일 아이튠즈 멜론 도시락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벅스 등 주요 음악 사이트 및 바이두 시나 소후뮤직 등 중국 음악사이트 등을 통해 프롤로그 싱글 ‘왓 이즈 러브’의 한국어 버전과 중국어 버전을 전 세계에 공개할 예정이다.

엑소케이와 엑소엠이 같은 날, 같은 시각 동일한 곡을 한국어와 중국어로 각각 발표하고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 데뷔하는 그룹인 만큼, 프롤로그 싱글 ‘왓 이즈 러브’ 역시 두 팀이 각각 부른 한국어와 중국어 버전을 동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27일에도 엑소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 페이스북, 네이버는 물론 중국의 웨이보, 시나, 소후, 요쿠 등을 통해 엑소의 새로운 퍼포먼스 티저 영상이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엑소케이와 엑소엠은 현재까지 카이, 루한, 타오, 첸, 세훈, 레이, 시우민 등 7명의 멤버가 순차적으로 공개된 가운데 데뷔 시기와 멤버 구성 등은 여전히 베일에 싸여 있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ziodadi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