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듀오, 음원차트 올킬…★호평 릴레이

입력 2013-07-02 11:39:54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다이나믹듀오 7집 앨범의 음원 차트 올킬과 함께 동료 아티스트들의 호평이 계속되고 있다.

지난 1일 정규 7집 ‘럭키넘버’(LUCKYNUMBERS)를 발표한 다이나믹듀오는 타이틀곡 ‘뱀’(BAAAM)이 멜론, 엠넷, 벅스, 소리바다, 올레뮤직, 몽키3,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등 전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1위를 올킬하는 저력을 보여줬다.

거기에 7집 수록곡 13트랙 모두 ‘차트 줄 세우기’ 현상을 연출하며 그야말로 음원 차트에 융단 폭격을 가했다.

또 트위터를 통한 동료 아티스트들의 호평 릴레이도 계속되고 있다.

샤이니 온유의 ‘다듀!!!! 씨디사러갈꺼얌!!!’ 을 시작으로, 하하, 에픽하이 타블로, 2AM의 임슬옹, 슈프림팀의 쌈디, 범키, 라이머, 버벌진트 등이 각기 개성 있는 표현들로 이번 다이나믹듀오 7집 앨범에 대한 극찬을 나타냈으며, 박재범 역시 ‘다듀 ! 형들의 7집~!! Support REAL artist’s with GOOD MUSIC’ 라고 남다른 감동을 전하며 호평을 이어갔다.

이렇듯 7집 앨범 공개와 동시에 음원 차트를 점령하며 화려하게 컴백한 다이나믹듀오를 기점으로

다비치, 에이핑크, 존박, 2NE1 등 음원강자들의 계속되는 컴백이 예정된 가운데, 7월 가요대전은 그 어느 때 보다 뜨거울 전망이다.

한편 다이나믹듀오는 코믹북에 나오는 감탄사를 표현한 단어이자, 매력적인 여자에게 마음을 빼앗긴 한 남자의 심리를 표현한 타이틀 곡 ‘BAAAM(뱀)’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