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하 앵커, 유명 화장품 브랜드 모델 발탁

입력 2016-01-18 11: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프리미엄 제품인 ‘진생 로얄 실크’ 라인의 뮤즈로 김주하 앵커를 발탁하고,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TV CF 방영을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김주하 앵커가 특유의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우아하고 프로페셔널한 이미지로 대중들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는 만큼 브랜드 이미지를 공고히 하고 프리미엄 라인의 신뢰감을 이어갈 것으로 판단했다. 특히 평소에 김주하 앵커가 네이처리퍼블릭 제품을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소비자들에게 더욱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김주하 앵커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제품인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을 우연히 사용해 본 후 제품력에 반한 것이 브랜드와 특별한 인연으로까지 이어져 모델 제의를 하게 됐다”고 선정 이유를 전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달 김주하 앵커와 함께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TV CF 촬영을 진행했다.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김주하 앵커는 익숙한 정장 차림을 벗고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은 여신으로 변신해 뷰티 모델다운 자태를 뽐냈으며, 베테랑 배우 못지 않은 놀라운 감정 연기로 순조롭게 촬영을 마쳤다. 특히 그녀가 던지는 메시지 하나 하나에 앵커 특유의 신뢰감 넘치는 목소리가 묻어나 스태프들 모두가 숨죽이며 현장 녹음에 집중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앞으로도 김주하 앵커의 다양한 제안을 전략적으로 활용해 브랜드 이슈화는 물론 ‘진생 로얄 실크’ 라인 등 프리미엄 제품의 퀄리티를 높일 계획이다.

김주하 앵커가 애용하는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순도 99% 골드와 6년근 고려 홍삼, 황금 누에에서 얻은 실크 아미노산 등 귀한 영양 성분이 함유된 항노화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소녀시대 태연과 효연 등 톱스타와 아나운서들이 뛰어난 제품력을 극찬한 바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네이처 리퍼블릭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