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 ‘운빨로맨스’ 여주인공 확정…결혼 후 초고속 복귀[공식입장]

입력 2016-03-22 09: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황정음이 결혼 후 복귀작으로 ‘운빨로맨스’를 선택했다.

MBC 새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제작 심엔터테인먼트, 감독 김경희, 작가 최윤교)의 여자주인공으로 황정음이 확정됐다.

황정음은 지난해 드라마 ‘킬미힐미’와’그녀는 예뻤다’에 출연해 흥행 일등공신으로 손꼽히며 ‘로코퀸’, ‘믿보황’ 등의 수식어를 얻었다.

특히 2015 MBC 연기대상 최우수연기상, 10대 스타상, 방송 3사 드라마PD가 뽑은 올해의 연기자상, 네티즌 인기상 등을 수상해 4관왕 달성이라는 진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운빨로맨스’의 연출을 맡은 김경희 감독 역시 드라마 '히어로', '글로리아', '아들 녀석들' 등에서 특유의 섬세함과 위트 있는 연출력을 발휘해 많은 시청자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두터운 안방 팬 층을 확보하고 있어 ‘흥행퀸’ 황정음과 김경희 감독의 만남이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운빨로맨스’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맹목적으로 미신을 맹신하는 여자 심보늬가 수식과 과학에 빠져 사는 공대 남자 제수호를 만나 벌어지는 일들을 그려내며 로맨스와 코미디를 적절하게 어울러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MBC 수목드라마 '굿바이 미스터 블랙'의 후속으로 편성을 확정 지으며 5월 방송 예정인 ‘운빨로맨스’는 인기 웹툰의 흥미를 끈 미신 소재들을 드라마로 재탄생 시켜 새로운 에피소드들로 또 다른 재미를 더할 예정으로, 황정음은 원작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올해 상반기 최고 기대작인 드라마 ‘운빨로맨스’는 조만간 남자 주인공 캐스팅까지 확정 짓고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할 계획이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ㅣ동아닷컴 DB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