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다가가기 어려운 이미지 억울하냐고? 오히려 감사”[화보]

입력 2016-10-26 09: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현아가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

패션 매거진 쎄씨 11월호를 통해, 솔로앨범 '어때?'를 성공적으로 마친 현아의 밀라노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현재 대만을 시작으로 아시아 투어를 진행하고 있는 바쁜 일정 가운데 진행된 화보 촬영이었지만, 밀라노 브레라 거리, 두오모 성당, 나빌리오 등에서 지친 기색 없이 성실히 화보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화보 천재’ 답게 멋진 포즈들로 촬영을 끝내기도 해, 스태프들의 환호성과 박수를 받기도 했다.

화보 촬영 장소로 밀라노를 택한 이유에 대해 “유럽 특유의 감성을 좋아해요. 길거리만 걸어도 좋아요. 아무렇게나 서있는 건물들이 꼭 하나의 이야기 같아요. 그 분위기를 계속 간직하고 싶어 평소에 유럽 영화도 자주 봐요. 공연을 하러 많은 나라에 갔지만, 밀라노는 안 와봐서 어떤 곳인지 궁금했어요”라고 답했다.

어린 나이에 데뷔해 익숙해진 것들에 대해 느슨해질 법도 하지 않느냐는 질문에는 “그룹 활동, 솔로 활동, 트러블 메이커 등 그동안 제게 주어진 기회가 많았던 것 같아요. 다만 그 기회들을 그냥 넘기지 않고 감사히, 열심히 몰입해서 하다 보니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갔어요. 하지만 저는 바쁜 게 좋아요. 나를 지켜봐 주는 팬들과 스태프들, 내가 지켜야 할 사람들이 원동력이 되어주기도 하고 맏딸인 저를 언제나 믿어주는 엄마, 아빠의 믿음을 저버리고 싶지 않아요.”라고 말하기도 했다.

또한, 늘 당당하고 자신감이 넘치는 무대 위의 모습 때문에, 다가가기 어려운 이미지가 억울하지 않냐는 질문에는 “전혀요. 오히려 감사한 일이에요. 제가 그만큼 캐릭터에 몰입해 무대를 잘했다는 뜻이 아닐까요? 제가 원래 늘 자신감 있고 자존감이 높아서 그렇다기 보다, 일할 때만큼은 달라야 한다고 생각해요. 그렇게 표현하기 위해 연습하고 투자하는 많은 시간이 있기도 하고요.”라며 프로다운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현아의 밀라노 패션 화보는 패션 매거진 쎄씨 11월호와 쎄씨 모바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현아는 대만을 시작으로 아시아투어를 진행 중이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