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5주년 ‘호비와 무지개 오아시스 대모험’ 9월 7일 개봉

입력 2017-07-27 11: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013년 첫 번째 극장판을 시작으로 매년 아이들에게 인기를 얻어 온 ‘내 친구 호비(©Benesse Corporation)’의 다섯 번째 극장판 ‘호비와 무지개 오아시스 대모험’이 오는 9월 7일 개봉을 확정하고, 시선을 사로잡는 귀여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내 친구 호비’ 다섯 번째 극장판 ‘호비와 무지개 오아시스 대모험’이 9월 7일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호비와 무지개 오아시스 대모험’은 호비와 친구들이 사막에서 만난 새 친구 ‘코코’와 함께 두더지호를 타고 ‘코코’의 엄마를 구하는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 항상 새로운 모험을 하는 호비와 친구들이 이번에는 레오 아저씨가 만든 땅 속을 탐험하는 두더지호를 타고 모래 가득한 사막에 도착한다. 그곳에서 무지개 오아시스에 살고 있는 새 친구 ‘코코’를 만나 신나는 모험을 펼칠 예정이다.

감상에 그치는 기존 영화와 달리 쌍방향 놀이 애니메이션의 대표작답게 ‘내 친구 호비’ 극장판에서는 어린이 관객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여 영화 속 주인공 호비와 함께 노래하고 큰 소리로 응원하는 등 영화와 하나가 되어 신나는 모험을 펼칠 수 있다. 영화관에서 조용히 영화를 본다는 통념을 깨뜨린 ‘내 친구 호비’ 극장판은 새로운 극장 문화를 탄생시키며 아이의 상상력을 키워줄 뿐 아니라 성취감, 창의력 등을 높일 수 있어 대한민국 엄마들이 아이들을 위해 믿고 선택하는 시리즈가 되었다. 이처럼 아이와 부모 모두 만족시켜온 ‘내 친구 호비’의 다섯 번째 극장판 ‘호비와 무지개 오아시스 대모험’은 사막을 배경으로 이전보다 더욱 흥미롭고 놀라운 모험 그리고 따뜻한 가족의 사랑을 더해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아이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호비’, ‘베니’, ‘페로’, ‘냥이’와 더불어 귀여움 뿜뿜 ‘코코’의 새로운 등장을 예고해 더욱 기대감을 높이게 만든다.

올가을, 아이들을 위한 시그니처 쌍방향 놀이 애니메이션 ‘호비와 무지개 오아시스 대모험’은 9월 7일 전국 메가박스에서 개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