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말괄량이 마녀 로비와 숲속 친구들’ 11월 9일 개봉 확정

입력 2017-10-24 09: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애니 ‘말괄량이 마녀 로비와 숲속 친구들’ 11월 9일 개봉 확정

스웨덴 베스트셀러 [밤세-세상에서 제일 강한 곰]을 원작으로 전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말괄량이 마녀 로비와 숲속 친구들’ (수입: 그린나래미디어㈜ Ⅰ 배급: ㈜팝엔터테인먼트 Ⅰ 개봉: 2017년 11월 9일)이 오는 11월 9일 개봉을 확정 지으며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세계적인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말괄량이 마녀 로비와 숲속 친구들’이 오는 11월 9일 개봉을 확정 지었다. ‘말괄량이 마녀 로비와 숲속 친구들’은 세상에서 가장 힘이 세고 정의로운 곰 ‘벤’과 신비한 마법을 부리는 마녀의 딸 ‘로비’ 그리고 숲 속 동물 친구들이 힘을 합쳐 위기에 빠진 마을을 구하기 위한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 영화는 꼬마 마녀 ‘로비’의 신비하고 강력한 마법과 개성 넘치는 동물 친구들의 뜨거운 우정으로 어린이들과 어른 관객들의 취향을 모두 만족시킬 예정이라고.

11월 9일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말괄량이 마녀 로비와 숲속 친구들’의 메인 포스터에서 단연 눈길을 사로잡는 건 해맑은 마녀 ‘로비’의 모습이다. 빛나는 불빛을 바라보며 환하게 웃고 있는 ‘로비’의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이는 영화 속에서 ‘로비’가 보여줄 신비롭고 사랑스러운 매력과 마을을 지키기 위해 활약할 꼬마 마녀에 대한 기대를 높이기 충분하다.

또한 힘센 곰 ‘벤’과 전략가 거북이 ‘스캇’, 겁쟁이 토끼 ‘하비’, ‘로비’의 엄마인 마녀 ‘헤더’ 그리고 숲 속의 악당 들쥐 ‘쿠퍼’에 이르기까지 서로 다른 성격만큼이나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취하고 있는 동물 친구들의 모습은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극하는 동시에 영화 ‘말괄량이 마녀 로비와 숲속 친구들’ 속 ‘로비’와 동물 친구들이 보여줄 유쾌한 모험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뿐만 아니라 ‘말괄량이 마녀 로비와 숲속 친구들’의 포스터 속에는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원작’임을 인증하는 마크까지 더해져 믿고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의 탄생을 예고해 올 가을, 패밀리 관객들을 극장가로 이끌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메인 포스터 공개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말괄량이 마녀 로비와 숲속 친구들’은 오는 11월 개봉해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