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라디오스타’ 김부선, 김구라 향한 거침없는 구애 #동현#난방열사#눈물

입력 2017-11-23 09: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라디오스타’에서 배우 김부선이 MC 김구라를 향해 거침없는 구애(?)를 펼쳤다.

22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김부선은 김구라를 향한 돌발 고백으로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 김부선은 갑자기 김구라에게 “저 전화번호 좀 주세요”라며 “전복 같은 거 선물 들어오면 잘 다듬어 드리겠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3년 전에 김구라를 만나고 정말 설렜다. 완전 내 스타일이다. 한 번도 남자에게 프러포즈를 해 본적 없다”며 적극적으로 호감을 표했다.

당황한 김구라는 땀까지 뻘뻘 흘리며 당황했고, 김부선은 결정타를 날렸다. “나 동현이 잘 키워줄 수 있다”고 외친 것. 이에 김구라는 “우리 엄마 놀라신다. 우리 엄마 80세다”라고 단호하게 거절했지만 김부선의 구애는 끝나지 않았다.

김부선은 “저 유머감각, 박식함 정말 난 미치겠어. 잠깐. 구라 씨 정말 진지하게 생각해봐라. 죽은 사람 소원도 들어준다는데…꽂히는데 어떻게 하냐”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윤종신이 “꼭 연인이 아니더라도 누나, 동생으로 지내면 된다”고 말하자 김부선은 “그렇게 해서 슥 들이대는 거지. 정말 내 이상형이다. 나 좀 살려줘. 보시라고 생각해. 보시”라고 덧붙였다.

그러자 김구라는 “뭘 살려줘. 내 인생도 하나다”고 말했다. 김부선이 “옥수동 비구니 이대로 보낼 거야?”라고 묻자 김구라는 “종교적으로 구원 받아라”라며 또 한번 강하게 거절했다.

하지만 김부선은 지치지도 않고 “나는 미혼고, 현재 3년째 쫓아다니는 49살 총각이 있다. 하지만 이성적으로 전혀 끌리지 않는 걸 어떡하냐. 난 김구라 밖에 없다”면서 “이상형, 유머감각, 영리함, 인간에 대한 측은지심이 있어야하는데 이 친구는 너무 눈치도 없고 그냥 좋은 친구다”고 어필했다.

이에 김구라는 아예 등 돌리고 앉아 “내가 사회 봐드리겠다. 누님, 놓치고 후회한다. 정말 좋은 친구다”라며 단호하게 말했다.

한편 이날 김부선은 방송 초기부터 눈물 토크로 스튜디오를 당황케 했다. 그는 최근 ‘난방열사’라는 별칭을 얻게된 아파트 관리비 의혹에 대한 말문을 열며 “녹화 당일 예정된 재판도 미루고 왔다”고 털어놨다. 김부선은 현재 살고 있는 아파트 동대표로 관리비 비리를 파헤치려다 소송에 휘말린 바 있다.

특히 관리소장의 급소를 가격했다는 보도에 대해 “관리소장이 절대 만져선 안 된느 돈을 만지는 걸 보고 주머니에 돈을 만지자 했다. 손만 닿았는데 낭심이 세 차례 가격했다고 하더라”며 ”4개월 만에 아닌 걸로 밝혀졌는데 그 사이 평생 못 마신 술을 마시고 끊었던 담배를 다시 피웠다”고 마음고생이 심했음을 밝혔다

그러면서 김부선은 “5000만 국민 앞에서 약속하겠다. 동 대표 더이상 못 하겠다. 12월31일 회장도 사퇴하겠다. 쫑!”이라고 선언했다.

사진|‘라디오스타’ 김부선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