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밤, 컴백 시동… 오늘(22일) 정오 신곡 선공개

입력 2017-12-22 07: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걸그룹 식스밤(SixBomb)이 컴백을 알렸다.

소속사 페이스메이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식스밤이 오늘(22일) 정오 신곡 ‘in the moonlight’ 선공개를 시작으로 컴백을 준비 중이다,”라고 22일 밝혔다.

오늘(22일) 정오 선공개 예정인 신곡 ‘in the moonlight’은 ‘푸른 바다 위 붉은 달빛 아래서 사랑에 취하다’라는 내용을 담은 곡으로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Tropical House 장르의 시원한 비트와 트렌디한 팝곡이다. 특히 이번 앨범은 ‘슈퍼스타K’ Top10 출신 '이솔(이진)'이 합류 후 첫 번째로 공개하는 식스밤의 앨범이다.

이솔(이진)은 '슈퍼스타K' 시즌1 출연 당시 뛰어난 보컬 실력으로 톱10에 진입 많은 시청자들의 지지를 받았던 실력자다. 이진의 합류로 식스밤은 보컬을 더욱 강화, 실력적인 면에서 탄탄해진 모습으로 새로운 식스밤을 보여줄 수 있게 됐다.

이와함께 식스밤은 ‘10년만 기다려 베이베’에선 분홍소시지 의상으로, ‘예뻐지는 중입니다’에서는 성형사실을 과감히 공개하며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이번 앨범에서는 어떤 화제를 불러일으킬지 벌써부터 기대되고 있는 상황.

소속사 관계자는 “새롭게 합류한 이솔은 물론 기존 멤버 역시 하드한 보컬트레이닝을 통해 보컬라인이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안정감을 준다.”며 “더 이상 똑같은 걸그룹이 아닌 음악적 아티스트로 거듭나려는 SixBomb의 또 다른 행보를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걸그룹 식스밤은 오늘(22일) 정오 신곡 ‘in the moonlight’ 선 공개를 시작으로 컴백을 예고했다.

동아닷컴 조혜선 기자 hs87ch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