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슈퍼맨’ 윌리엄 형제, 삐삐머리 친구 만나 ‘꿀 케미’

입력 2018-05-26 13: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윌벤져스 형제가 삐삐 머리가 사랑스러운 친구를 만났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27회는 ‘넌 어느 별에서 왔니’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 중 윌벤져스 형제는 귀여운 양갈래 머리의 친구와 만나 꿀 케미를 발산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윌리엄과 만옥이는 서로를 바라보여 깜찍하게 웃고 있다. 삐삐머리가 잘 어울리는 귀염둥이 만옥이와 앙증맞은 윌리엄이 뽀뽀하는 모습은 팬들의 심쿵을 유발한다.

이날 윌리엄-벤틀리 형제는 샘 아빠와 함께 요리사 겸 사업가 장진우 삼촌의 집에 방문했다. 이유식 만드는 법을 배우기 위해서다. 윌벤져스 형제는 장진우 삼촌의 딸 만옥이와 꿀 케미를 발산하며 큰 웃음을 안겨 줬다.

윌리엄과 만옥이는 아이스크림과 계란을 서로 먹여주는 등 찰떡 케미를 뽐냈다. 윌리엄은 속사포 랩으로 옹알이를 하는 만옥이의 무한 매력에 푹 빠졌다고. 아이들의 사랑스러운 케미는 모두에게 흐뭇한 미소를 선사했다는 전언이다.

한편 윌벤져스 형제와 만옥이의 사랑스러운 하루는 27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조혜선 기자 hs87ch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