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형욱 “개 냄새 싫어해”…깜짝 발언

입력 2018-09-02 09: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강형욱 “개 냄새 싫어해”…깜짝 발언

‘개통령’ 강형욱이 ‘안녕하세요’의 고민조련사로 맹활약을 펼친다.

오는 3일(월) 밤 방송되는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강형욱은 고민을 유발하는 행동들을 반려견에 빗대어 상담하는가 하면, 반려견 관련 꿀팁까지 알려주는 부드러운 독(dog)설가의 카리스마를 발휘해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강형욱은 어린 소녀인 사연주인공에게 “좋아하는 거 있어요? 만졌을 때 기분 좋은 거”라며 다정한 눈빛과 손동작을 취했다.

하지만 이런 강형욱의 부드러운 태도는 마치 귀여운 강아지를 어르는 듯한 상황을 연상시켰고 이를 본 이영자는 “강형욱씨, 사람이예요”라고 지적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강형욱은 아버지가 퇴근해서 돌아와도 선뜻 다가가 안기지 않는다는 딸의 이야기에 갑자기 “진돗개들이 그래요”라고 반려견의 행동에 비유하거나 지나치게 깔끔 떠는 딸 때문에 고민하는 어머니에게는 “배변패드에 꼭 한 번만 하는 반려견도 있다. 그런 친구들은 특징이 있다”고 해 그의 이야기에 귀를 쫑긋 세우게 만들었다.

특히, 그는 사회성 없는 반려견에 대한 의뢰가 들어오면 견주에게 꼭 물어보는 질문이 있다고 말해 고민해결과 반려견 케어에 대한 꿀팁이 공개될 이날 방송에 부모들과 애견인들의 기대가 함께 모아지고 있다.

이처럼 반려견을 너무도 사랑하는 모태 ‘개통령’이지만 강형욱에게도 고민은 있었다. 그는 “강아지 훈련사인데 개 냄새를 좀 싫어해요”라는 뜻밖의 고백을 하며 현장의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

강형욱이 개 냄새를 싫어하게 된 까닭이 무엇인지 궁금한 가운데 신동엽과 김태균은 이를 두고 쇼트트랙 메달리스트가 추위를 타고, 조정선수가 배멀미하고, 역도선수 쇠독 오르는 소리라는 차진 애드립으로 폭소케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정평이 난 강형욱이지만 집에서는 아내가 먼저 잠들기만을 기다린다고 말해 대체 그 이유가 무엇인지에도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개와 사람의 경계를 넘나드는 독(dog)한 고민조련사 강형욱의 맹활약은 오는 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37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디지털콘텐츠랩 연예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