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GOT7 마크, 솔로곡 ‘OMW’ MV서 비현실적 매력

입력 2018-09-14 09:22:00
프린트

GOT7 마크가 솔로곡 뮤직비디오를 통해 시선을 압도했다.

오는 17일 정규 3집 'Present : YOU'와 타이틀곡 '럴러바이(Lullaby)'를 발표하는 GOT7이 컴백을 사흘 앞두고 새 앨범에 담긴 7인의 솔로곡 MV 공개를 완료해 컴백 기대감을 뜨겁게 달궜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3일 오후 6시 네이버 V채널에 솔로곡 공개의 마지막 주자인 마크의 'OMW' MV를 선공개했다.

마크는 'OMW' MV에서 영롱한 빛들의 움직임을 배경으로 등장해 환상적인 비주얼을 선사했다. 또 랩과 보컬을 넘나들며 감각적인 분위기를 완성했고, 음악적 개성을 한껏 발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OMW'는 '나아가고 있다(on my way)'라는 의미로, 마크는 직접 작사한 가사에 '꿈과 성공을 향해 멈추지 않겠다'는 메시지를 녹여냈다.

GOT7은 정규 3집 앨범 발매에 앞서 멤버별 솔로곡 티저 이미지, 7편의 개별 MV, 타이틀곡 '럴러바이' MV 티저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릴레이로 공개하고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에 JYP는 14일 0시 자사 및 GOT7의 각종 SNS 채널에 한국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등 총 4개국어로 제작한 GOT7 새 타이틀곡 '럴러바이'의 가사 전체를 공개했다. GOT7은 가사 이미지도 4개국어로 선보이고, "헤어날 수 없어 너에게서"라는 가사처럼 꿈처럼 달콤하고 행복한 감정을 노래한다.

타이틀곡 '럴러바이'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어반 딥 하우스 계열의 팝 곡. 가사에는 로맨틱한 감성을 담았고, 사운드는 트렌디한 분위기가 주를 이루며, 퍼포먼스에는 그룹 GOT7만의 힘찬 에너지를 가득 실은 것이 특징.

'Present : YOU'는 데뷔 후 지금까지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GOT7에게 인생 최고의 선물(Present)은 팬들(YOU)"이라는 소중한 메시지를 전하는 앨범이다. 또한 총 16트랙이 담기는 이번 앨범은 GOT7 데뷔 후 최초로 7명 멤버별 솔로곡과 MV를 선보이는 등 '역대급 앨범'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