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성훈, ♥기안과 브로맨스→美친 먹방, 또 大활약

입력 2019-02-02 09: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나혼자산다’ 성훈, ♥기안과 브로맨스→美친 먹방, 또 大활약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성훈의 활약이 빛났다.

1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기안84와 보령으로 여행을 떠난 성훈의 이야기가 펼쳐졌다. 패러글라이딩에 차박까지 알차게 즐긴 그는 기안84와의 브로맨스까지 발산하며 연휴를 앞두고 시청자들에게 웃음 종합 선물 세트를 선물했다.

패러글라이딩으로 자유를 만끽한 성훈은 신나게 날던 기안84가 지상에 내려오자마자 헛구역질 하고 정신을 못 차리는 만화의 한 장면 같은 모습을 보고 웃음을 터뜨렸다. 이어 수산시장에서 킹크랩이 쪄지는 동안 기안84와 OTP카드 숫자로 딱밤 내기에 돌입, 두 얼의 엉뚱함이 유쾌함을 더했다.

또한 그는 목적지를 알려주지 않은 채 기안84를 데리고 차박 장소에 도착, 끝을 모르는 보령 여행을 계속해나가며 흥미를 더했다. 차박에 필요한 짐 속에서 핑크빛 분위기를 잡는 필수템인 전구와 ‘I LOVE YOU’ 갈런드가 나오자 당황한 표정을 감추지 못해 폭소를 일으켰다.

특히 성훈은 이날 방송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성훈표 먹방으로 없던 식욕도 생기게 했다. 굴과 가리비 구이에 이어 살이 꽉 찬 킹크랩, 라면까지 야무지게 흡입하는 먹성훈의 ‘먹방’은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더불어 아웃도어맨 비주얼과 달리 기안84의 지시 아래 텐트를 치고 화로를 가져오는 등 반전 매력을 뽐낸 그는 동생을 챙기는 자상함과 다정함까지 갖춰 기안84뿐만 아니라 여심까지 흔들었다.

이처럼 성훈은 ‘나 혼자 산다’에서 털털하고 소박한 면과 기안84와의 케미 포텐 등 끝없이 나오는 매력으로 입덕을 유발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