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형빈 “아내 정경미, 국민 요정→요괴 됐다” 깜짝 발언

입력 2019-04-01 11: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윤형빈 “아내 정경미, 국민 요정→요괴 됐다” 깜짝 발언

개그맨 윤형빈이 "아내 정경미가 ‘국민 요정’에서 '국민 요괴'가 됐다"고 충격 발언한다.

오늘(1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TV CHOSUN '인생감정쇼-얼마예요?'에는 '하나부터 열까지 다른 남편과 아내'에 대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나눈다. 이날 개그맨 윤형빈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한다. 개그우먼 정경미와 결혼한 그는 "결혼 7년 차가 되니까 아내가 '국민 요정'에서 '국민 요괴'가 됐다"고 푸념하며 "결혼식에서 주례를 맡은 이경규가 '소, 닭 보듯이 살라'고 하셨다. 주례 말씀대로 잘살고 있다"고 말해 패널들을 폭소하게 만든다.

'부부 이심이체'라는 주제가 등장하자 배우 이철민은 "억울한 게 있다. 새벽까지 컴퓨터를 하고 있는데 아내가 방에 급습했다. 하필이면 그때 모니터에 외국 여배우 비키니 사진이 떠 있었다. 외국 여배우들의 몸매 관리 비법을 검색하다가 우연히 보게 된 것"라고 억울해한다. 이에 여성 출연자들은 "남자 배우도 아니고 왜 여배우를 찾아보냐?"며 야유를 보낸다.

한편, '생활 패턴이 다른 부부는 각방을 써야 하는가'에 대한 이야기가 화두로 떠오른다. 이철민은 "이제까지 많이 잤으니 따로 자면 되지 않느냐"며 각방을 쓰는 것에 지지를 보낸다. 이에 모델 이선진은 "낮과 밤이 바뀐 부부는 (각방을 쓰면) 만날 일이 없다"며 맞받아치며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한다.

‘하나부터 열까지 다른 남편과 아내’에 대한 출연자들의 다양한 에피소드는 오늘(1일) 밤 10시 TV CHOSUN '인생감정쇼-얼마예요?'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