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잘 살게요♥”…‘포지션’ 임재욱 결혼, ‘불청’ 멤버들 한자리에

입력 2019-09-20 10: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전문] “잘 살게요♥”…‘포지션’ 임재욱 결혼, ‘불청’ 멤버들 한자리에

포지션으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 임재욱이 결혼했다.

임재욱은 19일 인천의 한 웨딩홀에서 2년간 교제해온 8살 연하의 일반인 예비신부와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에는 SBS 예능 ‘불타는 청춘’ 멤버들이 총출동했다. 김국진 강수지 김완선 최성국 최민용 신효범 등이 하객으로 참석했으며 임재욱의 부토니에를 김도균이 받아 눈길을 끌었다.

임재욱은 결혼식을 하루 앞두고 18일 소속사를 통해 직접 결혼 소감을 밝혔다. 그는 “신엔터테인먼트를 오픈하고 몇 년 동안 가수와 제작자의 길을 걸으며 바쁘게 살아왔다. 바쁘고 부족한 나를 항상 믿어주고 응원해주는 이 분과 평생을 함께하기로 결심했다”며 “늦은 나이에 결혼을 결심한 만큼 많은 분들이 진심으로 축복해주셨으면 좋겠다. 오랜 시간 응원과 사랑으로 힘을 주신 팬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리며 이번 가을에 열심히 준비한 새로운 음악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임재욱은 팬들에게도 손편지로 소감을 전했다. 그는 “여러분 재욱이 결혼합니다. 늦은 나이에 결혼이라 걱정도 많이 되지만 오랫동안 저를 사랑해주신 팬 분들께 축하받고 힘내고 싶어요. 새 앨범도 계속 준비 중이고요. 오래 기다리게 해서 죄송하지만 기다리신만큼 좋은 음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재욱이 잘 살게요. 고마워요”라고 밝혔다.

한편, 임재욱은 1996년 ‘포지션’으로 데뷔하여 ’후회없는 사랑‘을 시작으로 ’I Love You’, ‘하루’, ‘Blue Day’, ‘너에게’, ‘Summer Time’, ‘Remember’ 등 수많은 곡을 히트시켰다. 현재 종합 엔터테인먼트 신엔터테인먼트의 대표로 영화제작, 웹예능제작, 후배 가수들 육성 및 배우 매니지먼트를 하고 있다.

<결혼 관련 임재욱 손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포빠 여러분. 포지션 임재욱입니다.

저의 소식이 기사로 먼저 나와서 당황스러웠습니다. 좋은 소식을 팬분들께 제일 먼저 알려드리고 싶었는데…. 여러분 재욱이 결혼합니다. 늦은 나이에 결혼이라 걱정도 많이 되지만 오랫동안 저를 사랑해주신 팬 분들께 축하받고 힘내고 싶어요.

새 앨범도 계속 준비 중이고요. 오래 기다리게 해서 죄송하지만 기다리신만큼 좋은 음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포빠 팬분들 감사합니다. 재욱이 잘 살게요. 고마워요.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