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경 결별 “크루셜스타와 최근 결별, 좋은 동료로 남아” [공식입장]

입력 2020-01-16 15: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김진경 결별 “크루셜스타와 최근 결별, 좋은 동료로 남아”

모델 겸 배우 김진경과 래퍼 크루셜스타(본명 박세윤)가 교제 2년 만에 결별했다.

김진경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16일 동아닷컴에 “김진경과 크루셜스타가 최근 결별햇다. 두 사람은 연인에서 동료 사이로 돌아갔다”고 말했다.

크루셜스타 측 역시 “김진경과 최근 결별했다. 좋은 동료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결별 사실을 인정했다.
지난해 5월 교제 사실을 인정한 김진경과 크루셜스타. 당시 두 사람이 1년 정도 만남을 이어오던 상황에서 열애설이 전해지자, 이 사실을 인정했다. 하지만 관계는 오래가지 못했다. 두 사람은 공개 열애 1년여(실제 교제 2년) 만에 결별하게 됐다.

한편 2012년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코리아 시즌3’에서 준우승한 김진경은 이후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SBS ‘정글의 법칙’, 드라마 ‘안단테’ 등에 출연했다. 또 내달 3일 방영을 앞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퍼퓸’을 통해 시청자와 만난다.

2011년 앨범 ‘어 스타 고즈 업’으로 데뷔한 크루셜스타는 Mnet ‘쇼미더머니 시즌4’ 등에 출연했다. 힙합듀오 ‘긱스’, 래퍼 헤이즈, 그레이, 기리보이 등 다양한 뮤지션과 작업해 주목받고 있다. 또한, 아버지는 유명 서양화가 박항률 화백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