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왕이 된 남자’ 티저…광대 여진구, 강렬한 춤사위

입력 2018-12-02 08: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왕이 된 남자’ 티저…광대 여진구, 강렬한 춤사위

tvN ‘왕이 된 남자’가 강렬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붉은 광대 옷을 입은 여진구가 황금빛 용상을 향해 거침 없는 춤사위로 다가서는 모습이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오는 2019년 1월 7일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월화드라마 ‘왕이 된 남자’(극본 김선덕/ 연출 김희원/ 제작 스튜디오 드래곤)는 임금이 자신의 목숨을 노리는 자들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쌍둥이보다 더 닮은 광대를 궁에 들여놓으며 펼쳐지는 이야기. 1,200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광해’의 리메이크 작품으로 2019년 tvN의 첫 포문을 여는 새로운 사극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지난 1일, ‘왕이 된 남자’의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흩날리는 붉은 장미 꽃잎 사이로 붉은 광대 옷을 입은 여진구의 모습이 보는 이들을 단숨에 압도한다.

어두운 편전 안, 열린 문 사이로 밝은 빛이 쏟아지며 붉은 도포를 두른 광대가 등장해 시선을 강탈한다. 편전에 들어선 광대는 화려하면서도 격정적인 춤사위를 펼치고 있는데 꽹과리 소리에 맞춰서 허공으로 거침없이 내뻗는 손동작이 한시도 눈을 떼지 못하게 한다.

무엇보다 넓은 편전을 단숨에 가로지르며 강렬한 무도를 선보이던 광대가 용상 위에 자리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더욱이 광대의 탈을 벗어버리자 비로소 드러난 여진구의 표정이 근엄하고 단단한 군왕의 눈빛을 보여 모든 이들의 숨을 멈추게 만든다. 황금빛 용상에 자리한 광대 여진구에게 어떤 사연이 담겨 있을지 궁금증이 한층 높아진다.

최강 몰입도의 첫 티저 예고가 공개되자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티저 느낌 있다! 벌써부터 드라마 기대중”, “짧아도 퀄 대박! 여진구가 연기하는 1인2역 너무 기대된다”, “드라마 퀄리티가 아니네. 너무 재밌겠다”, “로고까지 멋있다” 등의 댓글이 이어지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왕이 된 남자’는 천만 영화 ‘광해’를 원작으로 한 리메이크 작품으로 2019년 tvN의 첫 포문을 여는 새로운 사극. 2019년 1월 7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tvN ‘왕이 된 남자’ 티저 영상 캡쳐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