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티, 신곡 ‘노 메이크업’ 발표… ‘사랑꾼의 세레나데’

입력 2015-10-12 13: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자이언티, 신곡 ‘노 메이크업’ 발표… ‘사랑꾼의 세레나데’

가수 자이언티의 새 디지털 싱글 ‘노 메이크업’(No Make Up)이 발표됐다.

자이언티는 12일 낮 12시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신곡 ‘노 메이크 업’(No Make Up)을 공개했다.

‘노 메이크업’은 꾸미고 치장하는 것에 지친 여자에게 자연 그대로가 더 예쁘다고 말해주는 진정성 넘치는 세레나데다.

자이언티는 “진하게 화장을 하고 예쁘게 머리를 하고 오늘도 집으로 나서는 넌 예뻐. 높은 구두를 신고 짧은 치마를 입고 있는 너 너무나 아름다워”라면서도 “너 모를거야. 자다가 살짝 부은 얼굴이 얼마나 예쁜지 넌 모를거야. 자기 전 세수한 니 모습이 얼마나 예쁜지”라는 가사로 사랑에 빠진 남자의 마음을 담았다.

꾸밈없는 연인을 순수하게 사랑하는 마음이 담긴 가사와 세련된 전자사운드가 듣는이의 마음까지 설레게 한다.

‘노 메이크업’은 MBC ‘무한도전 – 2015 영동고속도로 가요제’에서 함께한 프로듀서 쿠쉬, 서원진과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해보자’는 의견으로 뭉쳐 제작한 곡이다.

특히 지난 2월 발매한 프로젝트 앨범 ‘영(Young)’ 타이틀곡 ‘그냥’에서 함께한 재즈 피아니스트 윤석철이 건반 세션으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자이언티는 오는 11월 6~8일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펼칠 단독 콘서트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 아메바컬쳐 제공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