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참시2’ 주우재 “이 남자는 빨리 도망치세요!” 분노 폭발

입력 2019-11-05 09: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결혼을 미루는 남자친구의 황당한 변명에 주우재가 속 시원한 사이다 발언으로 일침을 날린다.

5일 방송되는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 64회에서는 프로 참견러들의 말문을 틀어막은 역대급 연애담이 공개된다.

사연 속 주인공은 4살 연하남의 적극적인 구애로 기나긴 고민 끝에 연애를 시작하게 된다. 연애의 목적이 다르다고 생각했지만 ‘가볍게 연애할 생각이 없다’는 남친의 구체적인 결혼 계획에 신뢰를 갖게 된 것.

교제 8개월 만에 자신의 부모님까지 소개하며 적극적이었던 남친은 정규직 입사에 성공하면서부터 수상한 낌새를 드러내기 시작한다. 미래를 약속했던 남자는 갑자기 결혼을 미루자며 충격적인 비밀을 털어놔 스튜디오를 흥분의 도가니로 몰아넣는다.

수상한 낌새에 각종 추측을 쏟아내던 참견러들은 듣고도 믿을 수 없는 남친 집안의 비밀에 경악을 금치 못했다고 한다. 특히 냉철한 시선으로 남자의 심리를 분석하며 폭풍 공감을 펼쳐온 주우재는 “이 남자는 빨리 도망치는 게 좋을 것 같다”라며 분노를 폭발시키며 뼈 때리는 일침을 가했다고.

스페셜 MC 서효림 역시 믿을 수 없다는 듯 “부모님이 가짜였나 하는 생각까지 든다”며 충격적인 진실에 의심의 촉을 세우며 말을 잇지 못했다고 전해져, 남친 집안의 비밀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참견러들의 흥미진진한 조언과 냉철한 ‘촉 레이더’가 발산된 위험천만한 사연의 전말은 5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KBS Joy 로맨스 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주 화요일 밤 10시 50분 KBS Joy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 시즌 2’ KBS Joy채널은 skylife 1번, SKBTV 80번, LGU+ 1번, KT olleh tv 41번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더 많은 영상은 KBS N 공식 홈페이지, 주요 포털 및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