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정명훈x오나미, ‘연애인들’ 코너서 비밀 연애하는 스타 연기 ‘큰 웃음’

입력 2019-04-21 23: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코미디언 정명훈과 오나미가 개그 코너에서 비밀 연애를 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21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의 ‘연애인들’ 코너에서는 톱스타와 매니저들의 버라이어티한 연애의 향연으로 시청자들에게 쉴 틈 없는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정명훈과 오나미, 둘만 남자 두 사람은 애정공세를 펼치기 시작했다. 정명훈은 오나미에게 “너무 예쁘다”라며 “너랑 나랑 사귀는 걸 누가 믿겠어, 나도 못 믿겠는데. 그날 내가 빙판길에 안 넘어졌으면 너랑 못 사귀었겠지”라고 말했다.

오나미는 “우리 둘 밖에 없는데 뽀뽀 할까”라고 하자 정명훈은 “누가 보면 어떻게 하냐. 여긴 CCTV 없나? 아~ 왜 없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정명훈은 “너랑 뽀뽀하는 순간 아껴둘거다. 아니 안 쓸 거야. 저축왕이 될 거다”라고 말했다.

오나미는 펜션을 예약했다며 친구들이랑 가자고 하자 정명훈은 “단 둘이 가자. 내가 다 짊어질거야”라고 하자 오나미는 “로맨틱 가이”라고 말하며 볼뽀뽀를 했고 정명훈은 “이 행복한 기분을 안고 죽어버리고 싶다”라고 웃음을 자아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