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풍등 신승희 “한걸음 나아갈 수 있는 에너지 받았다”

입력 2019-01-14 09: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복면가왕’ 풍등 신승희 “한걸음 나아갈 수 있는 에너지 받았다”
테이크 신승희가 MBC '복면가왕'에서 '나 지금 날고 있니.. 풍등'로 등장했다.

지난 13일(일) 방송된 '복면가왕'에서 수준 높은 무대들이 펼쳐진 가운데 탄탄한 가창력을 뽐내며 시선을 끌었던 ‘나 지금 날고 있니.. 풍등’의 정체가 그룹 테이크의 멤버인 신승희로 밝혀져 시청자들의 놀라움을 자아내었다.

신승희는 지난 6일(일) 방송에서 '사랑의 자물쇠' 슈퍼키드의 허첵과 함께 호흡을 맞추어 ‘윤종신’의 노래 '내 사랑 못난이'를 불렀고, 신나는 템포의 노래를 예사롭지 않은 실력으로 소화하여 청중의 선택을 받아 1라운드의 승자가 되었다.

이어 신승희는 13일(일)에 방송된 2라운드 무대에서 ‘다비치’의 ‘안녕이라고 말하지마’를 신승희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불러 패널과 청중들의 궁금증을 유발시켰으며 3라운드에서는 ‘창민’의 ‘Moment(모멘트)’를 선곡하여 부드러운 목소리로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하였으나 아쉽게 복면을 벗게 되었다.

신승희는 “평소 복면가왕을 즐겨보던 팬이었는데 출연하게 되어서 매우 기뻤다. 복면가왕을 통해 한걸음 더 나아갈 수 있는 에너지를 받았으며 음악에 대한 열정을 다시 돌아볼 수 있어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테이크만의 색깔을 가진 음악으로 다가가고 싶다”며 진심 담은 소감을 전했다.

테이크는 내일 (15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음원 ‘잘사니’를 공개할 예정이며 이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사진제공: CI ENT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