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미우새’ 임원희X정석용, 독립 로망 공개

입력 2019-07-19 09: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미우새’ 임원희X정석용, 독립 로망 공개

‘미운 우리 새끼’에서 ‘쉰 아재들’ 임원희, 정석용의 독립 로망이 공개된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임원희와 정석용이 잇몸을 만개하며 설렘을 폭발 시키는 ‘독립 로망’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낸다.

지난 주50년 만에 ‘첫 독립’ 선언을 한 정석용이 독립 2년차 선배인 원희의 집을 방문해 눈길을 모았다. 이에 원희는 ‘독립 신생아’ 석용 앞에서 선배美를 뽐내며 나름 독립에 대한 노하우를 전수하고자 애썼다.

하지만, 독립 선배 원희의 선배美는 금세 추락하고 말았다. 그 흔한 믹서기와 휴대용 버너조차 사용할 줄 모르는 원희의 모습에 석용이 잔뜩 실망을 하고 만 것!

심지어, 원희는 관리가 전혀 안 된 충격적인 집 상태를 석용에게 들켜버리는 사태까지 발생해 석용을 기겁하게 만들었다. 낱낱이 드러난 원희의 심각한 집 상태에 母벤져스 역시 비명을 지르며 발칵 뒤집어졌다.

한편, 이날 母벤져스의 귀를 쫑긋하게 만든 일은 따로 있었다. 바로 ‘쉰 아재들’ 원희와 석용이 설레는 모습을 숨기지 못한 채 ‘독립 환상’ 을 털어놓았기 때문. 두 사람이 남몰래 꿈꿔온 ‘로망’이 하나 둘씩 밝혀질수록 스튜디오는 웃음으로 초토화되었다는 후문이다.

‘쉰 유유짠종’의 독립 로망은 무엇일지, 엉뚱한 두 ‘쉰 아재들’ 의 못 말리는 집들이 현장은 오는 21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