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 블랙 주연작…재개봉 ‘스쿨 오브 락’ 본편 예고편 공개

입력 2017-11-06 11: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잭 블랙 주연작…재개봉 ‘스쿨 오브 락’ 본편 예고편 공개

잭 블랙 주연의 유쾌한 음악 영화 ‘스쿨 오브 락’이 본편 예고편을 공개했다.

대한민국 최고의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해 타고난 코믹함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은 잭 블랙이 주연한 최고의 코미디 ‘스쿨 오브 락’이 본편 예고편을 공개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록 밴드에서 쫓겨난 한 남자가 초등학교 보조 교사되어 학생들과 함께 음악 경연대회에 나가면서 벌어지는 ‘스쿨 오브 락’은 ‘비포 선라이즈’시리즈와 ‘보이후드’등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리처드 링클레이터가 연출을 맡아 깨알 같은 재미와 웃음을 선사하는 작품이다.

지난 10월30일 오후 6시 CGV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된 ‘스쿨 오브 락’의 메인 예고편은 공개된 지 하루 만에 50만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할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메인 예고편에 이어 공개된 본편 예고편은 주체할 수 없는 끼로 무장한 잭 블랙이 공연 중에 관객들을 향해 몸을 날리는 등 돌출 행동으로 인해 팀에서 쫓겨나며 흥미를 안겨준다. 초등학교 보조 교사로 일하는 친구 집에 얹혀 살던 잭 블랙은 월세까지 밀려 친구의 집에서 쫓겨날 처지에 몰린다. 하지만 위기 뒤에 찬스라고 한 초등학교 교장이 친구의 이름을 대며 자신의 학교에 자리가 났으니 출근하라며 제안을 한다. 주급 650불이라는 파격적인 조건에 앞뒤 볼 것 없이 친구를 사칭해 초등학교 교사가 된 잭 블랙은 학생들에게 공부는 안 가리키고 음악에 재능을 보이는 몇몇 학생들과 밴드를 결성하면서 포복절도의 웃음을 예고한다.

본편 예고편을 공개하며 폭발적인 기대감을 안겨주고 있는 잭 블랙 주연의 유쾌한 휴먼 코미디 ‘스쿨 오브 락’은 오는 11월 29일 재개봉 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