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영재, ‘기름진 멜로’ OST 공개…록감성 ‘그 시간에’

입력 2018-05-14 07: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갓세븐 영재, ‘기름진 멜로’ OST 공개…록감성 ‘그 시간에’

그룹 갓세븐(GOT7) 영재가 OST 가창에 처음으로 참여했다.

이준호, 장혁, 정려원의 라인업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은 SBS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 OST Part.2 가창자로 발탁된 영재는 기타, 드럼 비트가 강렬한 인상을 전하는 록 스타일의 ‘그 시간에’ 녹음을 마치고 14일 음원을 공개한다.

주인공 서풍(이준호 분) 칠성(장혁 분) 새우(정려원 분)가 각박한 현실, 만만치 않은 사회에서 각자의 소신을 지키고, 성장하며 나아가는 강한 의지를 담은 가사가 돋보인다. 이 곡은 남혜승 음악감독과 전종혁, 허석 등의 뮤지션이 함께 작업하며 곡 완성도를 높였다.

데뷔 이후 처음으로 OST 가창자로 나선 영재는 ‘복면가왕’ ‘불후의 명곡’ 등에 출연해 GOT7 메인보컬의 위상을 보여주며 ‘무결점 가창력’이라고 극찬 받은 바 있다.

GOT7은 5월부터 전 세계 17개 도시에서 2018 월드투어 ‘아이즈 온 유’로 인기 강행군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드라마 ‘도깨비’ 등 명품 OST를 완성한 남혜승 음악감독과 영재의 음악적 만남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드라마 ‘기름진 멜로’(연출 박선호, 극본 서숙향)는 달궈진 웍 안의 펄펄 끓는 기름보다 더 뜨거운 세 남녀의 진한 연애담을 통해 침샘까지 깊이 자극하는 로코믹 주방 활극으로 지난주 첫 방영을 통해 시청자 호응을 이끌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영재가 발표하는 ‘그 시간에’는 악기 연주와 가창력을 전전면에 내세운 록음악”이라며 “영재의 완벽한 가창이 어우러져 시청자들의 심장박동수를 높이는 명품 OST 곡으로 완성됐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기름진 멜로’ OST Part.2 GOT7 영재의 ‘그 시간에’는 14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