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별나! 문셰프’ 에릭-고원희, 스틸컷 공개…설렘 지수 ↑

입력 2020-01-30 09: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별나! 문셰프’ 에릭-고원희, 스틸컷 공개…설렘 지수 ↑

에릭과 고원희가 안방극장의 설렘 지수를 드높일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

오는 3월 첫 방송될 채널A 새 금토드라마 짭쪼로맨스 ‘유별나! 문셰프’ 측이 에릭(문승모 역)과 고원희(유벨라 역)의 케미를 엿볼 수 있는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유별나! 문셰프’는 별 많고 달 밝은 서하마을에서 기억을 잃고 천방지축 사고뭉치로 전락한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유벨라(고원희 분)가 스타 셰프인 문승모(에릭 분)를 만나 성장과 사랑, 성공을 만들어 가는 힐링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에릭과 고원희는 각각 ‘츤데레’ 매력을 지닌 한식 팝업 레스토랑 스타 셰프 문승모와 서하마을에 떨어진 세계적 디자이너 유벨라로 분해 달달하고 짭쪼름한 로맨스를 그리며 안방극장에 재미와 설렘을 안길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앞치마를 두르고 환한 미소를 머금고 있는 문승모와 시골 스타일로 변신한 채 그를 지켜보는 유벨라의 모습이 포착돼 흥미로움을 더하고 있다.

또한 한식 셰프답게 한껏 집중한 얼굴로 음식을 만들고 있는 문승모와 그런 그를 바라보며 맑고 순수한 웃음을 짓는 유벨라의 장면도 볼 수 있어 사진만으로도 두 사람의 ‘유별난’ 케미를 기대케 한다. 특히 우연한 일로 두 사람이 서하마을에서 함께 지내게 되는 만큼 아름답고 정겨운 시골을 배경으로 과연 어떤 스토리를 펼쳐나갈지 더욱 관심이 모아진다.

에릭과 고원희의 꽁냥꽁냥 설렘 가득한 케미스트리는 ‘터치’ 후속으로 오는 3월 방송될 채널A 새 금토드라마 짭쪼로맨스 ‘유별나! 문셰프’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제공 : 스토리네트웍스, 글로빅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