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관 아내, 남편 폭로 “속옷만 입고 다른 女와…”

입력 2020-03-03 09: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이진관 아내, 남편 폭로 “속옷만 입고 다른 女와…”

가수 이진관의 아내 김태은이 남편의 만행을 폭로해 웃음을 안겼다.

2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인생감정쇼 – 얼마예요?'(이하'얼마예요?')에서 손범수는 이진관에게 "웃통 벗고 통화를 해 김태은에게 불륜으로 오해받은 적이 있었다고?"라고 물었다.

이에 이진관은 "결혼 초에 집 밑에 작업실이 있었다. 여름이었는데 지인하고 통화를 오래 하기도 했다"고 입을 열었고, 김태은은 "지인 말고 아줌마"라고 정정했다. 이진관은 이어 "팬은 아니고 일 적인 문제로 통화를 좀 길게"라고 말을 이어나갔고, 김태은은 "일 적인 문제로 아줌마랑 새벽 두 시에?"라고 끼어들었다.

이를 들은 출연진은 경악했고, 이진관은 "나는 여름이니까 웃통 딱 벗고 팬티 하나 입고 의자에 누워있었다. 그런데 갑자기 뒤에서 '야!!!' 그러는 거야. 깜짝 놀라서 보니까 아내가 화가 최고로 많이 났더라. 아니, 더운데 웃통 좀 벗으면 어때"라고 본격적으로 해명을 하기 시작했다.

그러자 김태은은 "뒤에서 들었다. 남편이 그 아줌마한테 '남편이 출장을 갔어?' 이런 얘기를 하길래 내가 뒤집어진 거지. 그래서 그 아줌마한테 '앞으로 한 번만 더 전화하면 쫓아간다'고 했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에 이진관은 "내가 아내한테 그 아줌마 전화번호 준거다. 난 당당하니까"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TV조선 '얼마예요?'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