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 이종범-이정후 父子 3년 연속 모델 발탁

입력 2021-04-21 09: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스타그램서 ‘최애템 퀴즈 이벤트’ 진행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이하 유사나)는 프로야구 스타 부자(父子)인 이종범-이정후 부자를 3년 연속 공식모델로 선정하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사나는 2019년부터 이종범-이정후 부자를 모델로 선정해 ‘세상에서 가장 건강한 가족’이라는 테마의 광고 캠페인을 진행해 왔다. 건강과 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젊은 세대부터 시니어 세대에 이르기까지 폭 넒은 연령대의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 올해도 이들 부자를 모델로 기용했다. 홍긍화 유사나코리아 지사장은 “이종범-이정후 부자는 건강한 이미지로 유사나의 브랜드 위상을 강화하는데 혁혁한 공을 세우고 있는 일등공신”이라고 평가했다.

유사나는 모델 재기용 첫 행사로 ‘이종범-이정후 부자 최애템 퀴즈 이벤트’를 유사나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다. 25일까지 진행하는 ‘이종범-이정후 부자의 밸런스 게임’ 영상에 숨겨진 퀴즈 정답을 맞히는 이벤트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 중 1등(3명)에게 종합비타민·미네랄 제품인 ‘헬스팩’을, 2등(5명)에게는 ‘프로바이오틱’, 3등(20명)에게는 ‘마이 스마트 쉐이커’를 각각 증정한다.

한편, 유사나는 이정후 선수와 함께 ‘에너지 넘치는 하루의 시작!’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지하철 옥외광고도 제작해 2호선 역삼역에 설치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