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컬처웍스 커플 매칭 나선다…로맨스 영화보고 석촌호수 걷고

입력 2024-03-14 09: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롯데컬처웍스 커플 매칭 나선다…로맨스 영화보고 석촌호수 걷고

롯데컬처웍스가 커플 매칭 프로그램 ‘무비플러팅’을 새로 선보인다.

‘무비플러팅’은 롯데컬처웍스와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함께 특별한 만남을 선보이는 커플 매칭 프로그램. 커플 데이트의 기본 코스인 레스토랑 식사, 영화관람 등을 경험하며 8대 8 미팅을 통해 봄의 기운을 느끼고 새로운 인연을 찾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기획됐다.

‘무비플러팅’의 첫 시작은 오는 4월 20일(토) 오후 2시부터 약 6시간 동안 남녀가 각 8명씩 참여하여 진행된다.

먼저 국내 최초 스토리텔링 레스토랑 ‘몽드샬롯’에서 ‘헤드윅’ 뮤지컬 코스 요리가 제공되는 식사 자리를 통해 자기소개, 아이스브레이킹 등 어색함 없이 자연스러운 만남으로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진다.

또한 데이트 코스의 성지로 불리는 석촌호수를 거닐며 이성과의 자연스러운 대화로 공감대를 형성해 나가며 프리미엄 상영관 ‘샤롯데’에서 영화 관람을 진행한다. 막차를 놓친 후 우연히 만나 급속도로 사랑에 빠진 대학생 ‘무기’와 ‘키누’의 5년 동안의 연애를 그린 현실 공감 로맨스물 일본 영화 ‘꽃다발 같은 사랑을 했다’를 관람한다. 만남 프로그램인 만큼 영화 속 가슴 떨림을 나누며 상대방과의 진정성 있는 감정을 느낄 수 있는 로맨스 물로 준비했다는 설명. 영화관람이 종료된 뒤, 단체 미팅을 통해 1:1 로테이션 대화를 진행하고 나에게 맞는 파트너를 찾으며 프로그램은 마무리된다.

‘무비플러팅’은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전문성 있는 커플 매칭 서비스 MC가 사회를 맡아 참가자들의 취향 분석을 통한 다양한 이성 매칭 기회 등을 제공한다. 더불어 최종 커플로 성사된 참가자들에게는 롯데시네마 관람권 및 스타벅스 기프트콘,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무비플러팅’ 참여 방법은 3월 18일(월)부터 롯데시네마 앱과 노블레스 수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국 20~30대 미혼남녀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자 발표는 4월 11일로 예정되어 있다.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