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이’ 한효주가 자라섬에 떴다! 셀카 실력 최고

입력 2010-05-05 17:31:2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효주의 사진 실력 궁금하세요?’ 삼성전자 디지털카메라 블루 모델로 활동 중인 한효주가 팬 50명과 함께 경기도 가평 자라섬 출사에 나섰다. 한효주는 팬들에게 셀카 비법을 공개했다.

팬 50여명과 출사 데이트
즉석 웨이브 댄스도 선봬


‘자라섬에 한효주가 떴다!’

MBC 인기 사극 ‘동이’의 주인공 한효주가 어린이날을 맞아 팬 50여명과 함께 봄맞이 출사를 떠났다.

삼성전자의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한효주는 삼성 NX10과 삼성 VLUU가 주최한 출사 이벤트를 위해 5일 오후 1시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자라섬을 방문했다. 이날 행사에는 한효주와의 출사 데이트를 위해 60대 1의 경쟁률을 뚫은 50여 명의 팬이 함께 했다.

한효주가 행사 장소에 도착하자 팬들은 환호성을 지르며 반갑게 맞았다. 그녀는 “여러분과 함께 출사를 나선 날 날씨까지 너무 좋아서 다행이다”며 “함께 사진을 찍고 좋은 추억을 많이 남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인사했다. 그녀는 자라섬까지 찾아온 팬들을 위해 즉석에서 웨이브 댄스를 선보이는 것을 물론, 셀카 예쁘게 찍는 법 등을 전수했다.

한 참가자는 “한효주씨와 카메라와 사진으로 교감을 할 수 있어서 즐거웠다. ‘동이’의 애청자였는데 가까이서 한효주 씨와 함께 사진도 찍고 자라섬 곳곳을 거닐 수 있어서 행복했다”며 즐거워했다.

한효주는 “‘동이’ 촬영 때문에 마음의 여유 없이 바쁜 나날을 보냈는데 팬들과 사진을 찍으면서 에너지를 얻고 간다”며 “출연 중인 ‘동이’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 날 참가자들이 찍은 사진 중 우수 작품은 5월 말 삼성 딜라이트에서 진행되는 한효주 작품 전시회에서 함께 사진을 전시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가평|김민정 기자 ricky33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양회성 기자 yoha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