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형제들’ 소개팅女 정현주-정모레 누구?

입력 2010-06-20 19:10:0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현주-정모레. [사진=MBC ‘일밤-뜨거운 형제들’ 캡처]

MBC ‘일밤-뜨거운 형제들’(이하 ‘뜨거운 형제들’)에 등장한 얼짱 소개팅녀 정현주와 정모레가 화제다.

두 사람은 20일 방송된 MBC ‘뜨거운 형제들’의 ‘아바타 소개팅-내 주인을 소개합니다’편에 출연해 눈에 띄는 외모로 ‘뜨거운 형제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았다.

이기광의 조정을 받는 김구라의 소개팅녀로 나온 정현주는 귀여운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그는 김구라의 ‘동치미 러브샷’ 등 다소 황당한 제안에도 즐겁게 응하며 분위기를 띄웠다. 정모레 또한 박휘순의 아바타로 나온 탁재훈의 돌발행동에도 시종일관 미소를 잃지않는 모습을 보였다.

방송이 끝난 후 정현주와 정모레는 인터넷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인터넷 얼짱출신으로 알려진 정현주는 지난해 케이블채널 코미디TV ‘얼짱시대-꽃미남 꽃미녀 인증쇼’에 출연했다. 그는 ‘제2의 구혜선’이라 불릴만큼 구혜선과 닮은 외모로 온라인 상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정모레는 동덕여대 방송연예과 출신으로 각종 CF모델로 활동했으며, 지난 2005년에는 KBS 2TV 드라마 ‘러브홀릭’에 출연했다.

많은 누리꾼들은 “웃는 모습이 너무 예쁘다”, “왠만한 연예인보다 훨씬 낫다”, “방송보다가 너무 예뻐서 놀랐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