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근영 출연 ‘클로져’, 포스터·촬영현장 사진 공개

입력 2010-07-22 11:17:3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연극 ‘클로져’ 공식 포스터.

 연극 ‘클로져’ 공식 포스터.

문근영의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연극 ‘클로져’의 최종 공식 포스터가 22일 공개됐다.

문근영의 첫 연극 도전작인 ‘클로져’는 네 명의 남녀가 서로 우연히 만나고, 운명적으로 사랑하고, 복잡하고 미묘한 감정이 얽히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문근영은 ‘클로져’에서 스트립댄서 ‘앨리스’ 역을 맡아 KBS2 TV 드라마 ‘신데렐라 언니’의 은조 이후 또 한 번의 과감한 연기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문근영 외에 뮤지컬,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는 엄기준, 배우 최광일, 배성우, 진경, 박수민 등이 출연한다.

한편 연극 ‘클로져’의 공동제작사인 악어컴퍼니, 나무엑터스, CJ엔터테인먼트는 이날 ‘클로져’의 공식 포스터와 함께 포스터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포스터 촬영은 7월 초 서울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이루어졌으며 긴 촬영 시간에도 불구하고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이 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남녀 주인공인 문근영과 엄기준이 촬영 콘셉트를 진지하게 듣고 있는 모습, 문근영이 배우 배성우와 간식을 먹으며 장난을 치고 있는 모습 등이 담겨 있다.


연극 ‘클로져’는 8월6일부터 10월10일까지 서울 동숭동 아트원씨어터에서 공연한다.

스포츠동아 양형모 기자 ranb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