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윤원의 경주 풀어쓰기] 제9경주 게이트 이점 ①러블리우먼 승군 준비 끝!

입력 2010-08-20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제5경주:접전의 혼전 경주

아직 능력이 드러나지 않은 마필간의 접전구도로 보여진다. 직전경주 막판 탄력이 좋아지며 입상에 성공한 ⑦동광일출이 전력상 우위다. 주행연습 때 좋은 순발력과 시종 여유로운 모습을 보인 ⑨디사이시브룰러가 정상적인 출주주기를 맞아 진정한 능력을 보이면 우승도 가능한 전력으로 평가된다. 강편성에서 선전했던 ②브래깅라이츠도 충분한 능력을 보유한 도전마필이다.


추천마권:⑦동광일출ㅡ⑨디사이시브룰러ㅡ②브래깅라이츠


제9경주:우승으로 승군한다! ‘러블리우먼’


힘이 좋은 마필로 늘어난 거리가 유리한 ①러블리우먼이 우승으로 승군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상대적으로도 우위에 있고 게이트 조건도 좋아 무난한 우승이 기대된다. 선두권 승부가 가능한 ③행복전사와 전개가 자유로운 ⑫펄펄도 충분히 자력입상이 가능한 도전마로 볼 경주이다.

추천마권:
★①러블리우먼ㅡ③행복전사,⑫펄펄


제10경주:일반 경주에선 인정할 ‘선양용사’


직전경주 내로라하는 강자들과의 경합에선 부족한 모습을 보였지만, 일반 경주에서는 능력의 우위가 인정되는 ⑤선양용사를 축마로 선정한다. 스피드와 지구력을 겸비한 강마로 전개가 자유롭고 적임기수 안장이라 믿어 볼 수 있겠다. 야간경마의 특성상 선두권 전개로 레이스를 이끌 ⑨우승거탑이 유리한 조건을 만난 도전마이고, 직전경주 선전한 ③마이티히어로도 무시하기 어렵겠다.


추천마권:★⑤선양용사ㅡ⑨우승거탑,③마이티히어로경마문화 전문위원 ARS 060-701-9911 SMS 060-604-0088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