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스포츠 ‘KLPGA 방송중계권 대행사’로
한국 여자프로골프협회(KLPGA)는 새로운 방송중계권 대행사로 IB스포츠를 선정했다고 24일 밝혔다. KLPGA는 23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협회 사무실에서 4개 업체가 참여한 방송중계권 대행사 선정 프레젠테이션 결과 IB스포츠가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선정 이유를 설명했다. 10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이 계약금, 경영상태, 과거실적, 방송중계권 운영, 조직구성, 방송사와의 관계 등의 항목으로 나누어 평가했다. KLPGA 방송중계권 대행사로 선정된 IB스포츠는 2011년부터 3년 간 KLPGA 정규투어, 드림투어, 점프투어, 시니어투어, 한일국가대항전과 회장배 아마추어 골프대회, 대상 시상식에 대한 방송권을 대행하게 됐다.
김동철 대표 ‘IT중소벤처기업인’에 선정
스크린골프전문 업체 골프마스터즈는 김동철 대표이사가 정보통신 중소기업 발전 유공자 포상에서 모범 IT중소벤처기업인으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골프마스터즈는 “골프와 IT 기술의 글로벌 비즈니스를 위해 설립 초기부터 품질 경영시스템을 도입해 국내 및 해외 스크린골프 시장을 선점하고,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킨 공로를 인정받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골프마스터즈는 3D 디지털 입체영상기술을 이용한 새로운 방식의 스크린골프를 개발했다. 회사 설립 1년 만인 2009년 총 5건의 수출을 통해 17만3820만 달러의 수출을 했다.
[스포츠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