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스포츠동아 상반기 HIT상품] 땀걱정 끝…레저활동 딱이네

입력 2011-06-30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유투스포츠 ‘울스포츠 레저웨어’

(주)대현스포츠가 70년 전통의 세계적인 독일 스포츠 브랜드 ‘울스포츠’를 국내 첫 론칭하며 많은 소비자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여름철 자유로운 활동을 위한 최적의 아웃도어룩으로 기능은 높이고 디자인은 멋스럽다. 기능성, 패션성, 실용성의 삼위일체로 탄생한 폴로형 카라 티셔츠와 칠부바지 세트다.

고기능성 원단과 여름철에 손쉽게 입을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제작된 울스포츠 여름 폴로 카라 티셔츠는 수분의 이동을 빠르게 진행시켜 천연섬유보다 빠른 흡수 및 건조가 가능하다. 흡한, 속성 기능성 소재로 몸에서 나는 땀을 빠르게 흡수·발산함으로써 최적의 체온을 유지시켜주고 스포츠 활동 및 야외 활동 시 항상 상쾌한 착용감을 준다.

세탁 후 바로 입어도 될 정도의 건조력과 기능 변화가 없는 영구적인 소재를 채택해 운동 시에는 스포츠 웨어로, 집안에서는 일상복으로 여름철 시원하게 즐겨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특히 스포츠 레저 활동, 일상생활에서 탁월한 기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제작된 울스포츠 여름전용 스포츠 웨어 상하 세트를 국내 첫 론칭 기념행사 일환으로 한정수량을 대폭 할인된 금액 4만 9800원에 판매한다.(www.utooshop.com·전국 주문 전화 1588-4930)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