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스포츠동아 상반기 HIT상품] 특허받은 얼음컵, 맥주맛 시원하게

입력 2011-06-30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아이이글루 ‘뮌헨아이스펍호프’

1차에서 3차까지 한 곳에서 해결하는 이색 이벤트 호프점 뮌헨아이스펍호프가 애주가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주)아이이글루에서 운영하는 호프전문점 뮌헨아이스펍호프는 차별화 전략과 다양한 이벤트, 그리고 맥주의 제 맛을 살리는 얼음컵 및 특화된 맛의 안주 요리로 고객들의 발걸음을 붙잡고 있다. 뮌헨아이스펍은 1차부터 3차까지 한 곳에서 소화시킬 수 있는 멀티형의 복합 호프주점이다. 식사대용으로 충분한 메뉴와 소주와도 잘 어울리는 안주 메뉴를 개발해 보통 2차를 위한 술집으로 인식되던 고정 관념을 깨고 1차를 위한 손님 유치에 성공했다.

가장 큰 강점은 맥주를 일반 컵이 아닌 특허 받은 얼음컵에 따라 마심으로서 맥주의 맛을 최고로 살려준다는 점이다. 1회용 얼음컵은 20분 정도의 급속 냉동을 통해 만들어진다. 두껍지도 않으면서 서 너 잔을 마실 때까지 그 원형을 유지한다.

뮌헨아이스펍호프의 본사 (주)아이이글루는 인테리어 등 개설 비용에서 마진을 취하려는 다른 주점 브랜드 본사와는 달리 오로지 물류에서 기업의 이익을 찾겠다는 마인드로 저렴한 창업비용을 제시하고 있다. 신규 창업자는 물론 업종변경 희망자나 시설 개, 보수를 원하는 사업자들에게도 창업비용 부담을 최소화하고 있어 예비 창업자들에게 환영받고 있다. 창업문의 (1688-1658, www.cyberice.co.kr)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