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후속곡 ‘키스키스’ 뮤비로 팬들에게 사랑 전해…

입력 2011-07-13 13:26:0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현중이 후속곡 ‘키스키스’의 뮤직 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13일 공개된 김현중의 뮤직 비디오는 첫 솔로 미니앨범 발매부터 최근의 활동 모습까지의 비공개 영상이 담긴 메이킹 형식으로 팬들을 향한 김현중의 마음이 담겼다.

특히, 지난 6월 4000여 명의 팬들과 함께한 쇼케이스와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던 사인회 현장, 스태프들과 함께한 일상 속 김현중의 모습을 꾸밈없이 담아내 시선을 모았다.

김현중은 “가장 행복했던 순간을 떠올려보니 팬 여러분과 함께했던 쇼케이스와 팬싸인회였다. 그때의 기분을 오래 간직하고 싶어서 뮤직비디오에 팬 여러분과의 추억을 담게 됐다”고 전했다.

또 “첫 솔로 앨범에 너무 큰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다”면서 “팬 여러분 모두에게 부끄럽지 않은 온리원 김현중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각오도 다졌다.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일상도 영화 같아요!!!”(baguni87), “무대 위 모습도 멋지지만 평소 모습은 더 감동이네요”(lkap88), “항상 지금처럼 웃어주세요”(loveband445) 등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한편, 김현중은 14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키스키스’의 첫 무대를 선보이며 후속곡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