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골퍼들의 SNS 수다] 신지애 “꺅! 우승 축하해~멋있다!” 外

입력 2011-07-14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프로골퍼 신지애.

“믿기지 않아 볼 꼬집는 중” 유소연
이번 주 최고의 이슈는 US여자오픈에서 우승을 차지한 유소연. 많은 동료들의 축하 인사가 쏟아졌다. 정작 유소연은 아직도 우승을 실감하지 못하고 있다고. 아깝게 우승은 놓쳤지만 US오픈에서 한국 선수간 맞대결이라는 골프사에 남을 명장면을 연출한 서희경에게는 골프팬들의 응원글이 끊이지 않았다.
유소연 @1Miss_R

“응원해주신 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아직도 믿기지 않아서 저는 볼을 꼬집는 중이랍니다 하하하:D 더 노력하는 선수가 되겠습니당.”
신지애 @sjy1470

“꺅! 우승 축하해∼멋있다!! 이제 미국 와서 같이 투어 다닐려나? 부모님께도 축하드린다구 전해줘!! 피곤하겠당∼잘 쉬고 에비앙에서봐∼”

노승열 @nohsy0529

“US오픈을 제패한 소연이누나 정말 대단합니다! 합숙을 같이한게 엊그제 같은데 세계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대회에서 우승을 했네요!! 축하해 누나! 요번엔 밥으론 안된다!!ㅋㅋㅋ”
남민지@mibjigongjoo

“와.... 소연이 진짜 멋있다!! 추카추카!”

○골프팬들의 응원글

@aas3004 “하늘은 유소연에게 미소를, 서희경에게는 인내를 선물한 셈”

@Kim3488 “유소연, 서희경 선수가 메이저 연장전을 할 줄이야 정말 대단하고 이쁘네요.”

@pica_song “어제 서희경 넘 맘 아팠네요.. 예전에 그녀의 눈물을 봤기에..더 응원했는데.”

원성열 기자 (트위터@serenowon) seren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