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선 직찍, 미모는 물론 기품까지 ‘감탄’

입력 2012-02-03 09:29:56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시 배우 김희선이 여전한 미모를 증명했다.

김희선은 지난 31일 남양주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화장품 CF 촬영장 직찍 사진에서 명실상부 최고의 미모를 지닌 여배우임을 과시했다.

최근 김희선은 결혼과 출산 이후,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면서 한층 안정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자랑하며 화장품 모델 활동을 통해 투명한 피부와 함께 우아한 미모를 공개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김희선은 간결한 업스타일 헤어와 우아한 블랙 드레스로 기품 있는 세련미와 성숙한 여성미를 강조해, 그녀만이 소화할 수 있는 당당한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김희선은 장장 7시간 동안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어느 각도에서도 완벽한 외모를 선보여 촬영 내내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매 컷 마다 꼼꼼히 모니터링을 하는 것은 물론 지친 스태프들에게 힘을 주는 농담도 던지는 등의 시종일관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촬영 관계자는 “김희선은 CF 촬영 전 자신이 모델인 브랜드에 대해 탄탄하게 준비한 것인지 감독의 특별한 주문 없이도 브랜드 컨셉과 어울리는 연기를 잘 해냈다” 면서 “그녀만의 아름다움과 특유의 자신감 넘치는 표정은 역시 대한민국 최고의 여배우라 불리우기에 손색이 없는 모습이었다” 고 전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