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품달’ 연우-훤 달콤 궁중 데이트…드디어 키스신도…

입력 2012-02-28 15:56:14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당의 종결자’로 등극한 꽃자태 한가인과 대한민국 여심을 뒤흔들고 있는 대세남 김수현이 궁중 로맨스의 방점을 찍었다.

28일 공개된 사진에는 앙증맞은 머리 장식과 화사한 빛깔의 한복으로 미모를 밝힌 연우(한가인 분)와 훤(김수현 분)의 서책 데이트 장면과 봉잠을 주고받으며 사랑을 확인하는 연우-훤 커플의 다정한 모습이 오롯이 담겼다.

특히 이 날 촬영신의 정점은 김수현의 눈빛 연기. 서책을 읽는 연우를 바라보는 훤의 모습은 찰나로 포착된 사진에서도 8년의 애절함이 그대로 전해질만큼 강렬했다. 봉잠 속에 숨겨진 참뜻을 알게 된 한가인의 진정성 가득한 눈물 연기 또한 많은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촬영을 지켜보던 스태프들은 “눈빛으로 대사가 읽히는 진정한 ‘인간 프롬프터(진행자가 카메라를 보면서 원고를 읽을 수 있게 해주는 장치)’”, “보는 것만으로 안구 정화, 궁중 로맨스 완결자!”, “오늘 같은 촬영만 이어지면 일주일 밤샘도 문제없다!”고 입을 모으며 한가인과 김수현의 물오른 연기를 칭찬했다.

현장에 있던 한 방송관계자는 “항상 짧은 만남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던 연우-훤 커플에게 봄이 찾아왔다. 지금까지 방송된 회 차와는 비교되지 없을 만큼 따뜻하고 훈훈한 장면들이 가득할 것”이라며 18회 방송에 대한 기대를 감추지 않았다.

현재 ‘해를 품은 달’은 주변의 모든 상황들이 감춰진 진실을 향해 치닫고 있기에 두 사람의 데이트 장면이 아름다울수록 안타까움도 증폭되는 상황. 연우와 훤의 만남이 해피엔딩의 시작이 될지, 아름다운 찰나의 꿈으로 남을지는 MBC 수목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ㅣMBC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