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 만삭 사진 최초 공개 ‘빛나는 D라인’

입력 2012-04-21 10:06:09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방송인 홍진경이 자신의 ‘만삭 사진’을 공개했다.

홍진경은 17일 자신이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 ‘홍진경의 두 시’ 포토게시판을 통해 만삭 사진을 공개한 것.

이 사진을 공개한 것은 “봄맞이 다이어트에 돌입했으나 유난히 나온 배 때문에 가는 곳마다 임산부로 오해를 받았다”는 여성 청취자의 사연에서 시작되었다.

사연을 접한 또 다른 청취자가 “진경언니는 임신했을 때도 날씬했을 것 같다”고 하자 홍진경은 “임신했을 때 거의 집 밖에 나간 적이 없다"며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 홍시패밀리들에게만 만삭 사진을 공개하겠다”고 말한 것.

이후 한 번도 공개되지 않은 자신의 만삭 사진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이다.

사진 속 홍진경은 민낯에 편안하고 따뜻해 보이는 회색 터틀넥 티셔츠를 입고 있으며 만삭임에도 배만 볼록 나와 빛나는 D라인을 자랑하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역시 의리있는 진경 언니!”,“기본적으로 마르니까 배만 나오는군요”,“저도 저렇게만 나오면 좋겠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홍진경은 매일 2시 KBS 쿨FM(89.1Mhz)을 통해 방송되는 ‘홍진경의 두 시’ DJ로 활약 중이며, 스킨케어 브랜드 쏭레브 모델로도 활동 중이다.

사진 제공|룬컴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