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숙이’ 오연서, 고혹적인 여성미 발산 ‘대세녀 입증’

입력 2012-09-24 08:03:17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연기자 오연서가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뽐냈다.

오연서는 버버리 뉴시즌 액세서리 화보 '엘르 액세서리' 10월 호를 통해서 고혹적인 화보를 공개했다.

매주 토요일 안방에 러브 바이러스를 전파하며 러블리한 매력을 뽐내고 MBC ‘우리 결혼했어요’의 오블리 오연서가 이번 화보를 통해서 또 한번 변신했다.
특히 이번 화보는 버버리 뉴시즌 액세서리 화보이며 브라운 헤어와 브론즈 메이크업으로 고혹적인 변신을 시도 했다.

리본 장식의 디테일이 살아있는 트위드 드레스와 버버리의 애니멀 골드 버클 장식 클러치를 매치, 우아한 매력을 연출했으며 드레이프 펜슬 스커트와 부엉이 메탈 장식의 빅 토드백으로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하기도 했다.

또한 오연서는 버버리의 골드 브라운 보스턴 백을 그녀만의 무드로 소화하며, 우아한 여인의 모습을 보여줬다. 그는 F/W 시즌룩을 버버리 액세서리와 함께 완벽하게 소화하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이날 화보 촬영장에 모든 스텝들이 극찬과 박수가 끊이지 않았다고는 후문.

한편,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매주 화제가 되며 방송 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록되는 등 대세녀임을 입증한 오연서가 매혹적인 모습으로 변신한 버버리 액세서리 화보는 [엘르 액세서리] 10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엘르 액세서리
동아닷컴 오세훈 기자 ohhoon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