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하반기 히트상품] ‘갤노트 2’ 출시 두달만에 500만 고객 감성터치

입력 2012-12-13 07: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본상|삼성전자 ‘갤럭시 노트 Ⅱ’

삼성전자는 2012년 새로운 모바일 스마트 라이프의 시대를 열고 스마트 디바이스의 다양한 사용성을 제시하는 갤럭시 노트 시리즈와 ‘갤럭시 SII’를 선보였다. 두 제품으로 삼성전자는 한국은 물론이고 세계 스마트 디바이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9월 시장에 나온 ‘갤럭시 노트Ⅱ’는 1.6GHz 쿼드코어라는 강력한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전보다 더 섬세하고 편해진 S펜, 더 크고 선명해진 141mm 대화면의 디스플레이를 갖췄다. 여기에 ‘에어뷰’, ‘이지클립’, ‘멀티윈도우’, ‘포토노트’, ‘팝업노트’, ‘퀵커맨드’ 등 ‘갤럭시 노트Ⅱ’만의 다양한 기능으로 사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마음껏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갤럭시 노트Ⅱ’는 출시 두 달 만에 글로벌 500만대를 돌파하는 등 국내는 물론 세계 시장에서도 뜨거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갤럭시 노트Ⅱ의 창의적인 철학을 담은 감성적인 영상과 어스 윈드 앤드 파이어가 부른 ‘셉템버’를 원곡으로 제작한 감각적인 BGM, 공효진의 내레이션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한글디자인 프로젝트’로 디자이너 이건만과 함께 한글 디자인 플립커버 이벤트를 실시했고, SNS를 통해 소비자의 사진으로 광고영상을 만드는 ‘나만의 크리에이터의 자세’, ‘갤럭시 노트Ⅱ’의 숨겨진 기능을 찾는 ‘새롭고 놀라운 기능을 찾아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했다.

쥬얼리 브랜드 스톤헨지와 협력해 ‘갤럭시 노트Ⅱ 스톤헨지 이어캡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으며, 갤럭시노트 Ⅱ로 디자인한 그림을 래핑한 BMW 1시리즈를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 센트럴프라자에 전시하는 이벤트를 개최하기도 했다.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